카테고리 없음

일대일 영어화상영어 왕초보자 맞춤외국인수업 그룹회화스터디

DayOff.R 2024. 10. 16. 14:47

일대일 영어화상영어 왕초보자 맞춤외국인수업 그룹회화스터디

 

저는 평소 영어회화 실력을 키우고 싶은 마음이 있었지만,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보다가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해 고민하던 중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영어 학원을 등록해 강사님과 함께 수업을 들어봤고, 몇몇 유명한 학원 프로그램도 경험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어느 곳에서도 제가 원하는 맞춤형 교육과 철저한 피드백을 받지 못해 고민이 깊어졌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지인의 추천으로 언어교환101을 알게 되었고, 이곳에서 수업을 받게 되면서 영어회화에 대한 자신감이 다시 생겼습니다.

1:1 맞춤 수업의 차별화

처음 언어교환101에 대해 들었을 때 가장 끌렸던 점은 바로 ‘맞춤형 1:1 수업’이라는 부분이었습니다. 이전에 다니던 학원에서는 강사님이 매번 바뀌거나, 강사님과 제가 맞지 않아 수업의 일관성이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언어교환101은 저와 잘 맞는 강사님이 배정되고, 그분과 꾸준히 소통하며 수업을 이어나갈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부분에 초점을 맞춰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은 정말 큰 장점이었죠.

또한, 언어교환101에서 배정된 강사님은 제 실력을 면밀히 분석해 주시고,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기 위한 맞춤형 피드백을 빠르게 제공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수업이 끝날 때마다 제가 어느 부분에서 부족했고, 그 부분을 어떻게 보완해야 하는지 명확히 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디테일한 피드백을 받으면서 영어 회화 실력이 점점 나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언어교환101에 대해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면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욥!

www.101language.co.kr 

 

언어교환101 소개 - 언어교환 101

한국에서 즐기는 국내어학연수 "언어교환101"

101language.co.kr

 

수업의 유연성과 효과

제가 다른 학원이나 프로그램에서 불만을 가졌던 또 다른 이유 중 하나는 수업의 유연성이 부족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일정이 바쁘거나 업무 때문에 예기치 못하게 수업에 빠져야 할 때, 그 수업을 보충하거나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언어교환101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언제든지 수업 일정을 조율할 수 있었고, 덕분에 바쁜 일정에도 꾸준히 학습을 이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언어교환101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수업은 제 수준과 학습 목표에 따라 유연하게 변경될 수 있었습니다. 처음 수업을 시작할 때는 영어로 대화하는 것이 두려웠지만, 강사님께서 제 속도에 맞춰 차근차근 천천히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이제는 자신감을 가지고 영어로 의사소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강사님의 적극적인 피드백과 개인별 학습 계획

무엇보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강사님의 피드백이 매우 신속하고, 또 구체적이었다는 점입니다. 강사님은 수업 도중에 잘못된 표현을 즉각 수정해주시는 것은 물론, 수업이 끝난 후에도 추가로 공부할 만한 자료나 추천 학습 방법을 알려주셔서 제가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이전에 다녔던 학원에서는 이러한 개별적인 학습 관리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던 터라, 이런 꼼꼼한 피드백이 정말 소중하게 느껴졌습니다.

특히, 강사님이 수업을 마친 후에도 제가 부족한 부분에 대해 메모를 남겨주셨고, 그 부분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지 세부적인 계획을 제시해주셨습니다. 예를 들어, 발음 교정을 할 때는 특정 음절에서 틀리기 쉬운 부분을 반복 연습하게끔 가이드를 주셨고, 문법적으로 어려운 부분은 여러 예문을 들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셨습니다. 이런 세심한 관리 덕분에 저는 매주 꾸준히 실력을 키워나갈 수 있었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갈 수 있는 수업

언어교환101에서 영어 공부를 시작할 당시, 저는 거의 초보자 수준이었습니다. 영어로 말하는 것이 매우 두려웠고, 기본적인 표현조차도 제대로 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은 저의 속도에 맞춰 천천히, 그리고 차근차근 수업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이해하지 못한 부분이 있을 때는 쉽게 설명해주시고, 제가 스스로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처음에는 한 문장을 완성하는 데도 시간이 걸렸지만, 강사님과 꾸준히 연습한 덕분에 이제는 간단한 일상 대화는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수업이 재미있고 흥미로워서 매주 수업 시간이 기다려질 정도였습니다. 처음 수업을 시작했을 때의 두려움은 이제 자신감으로 바뀌었고, 제가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점점 더 자연스럽게 할 수 있게 된 것이 가장 큰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언어교환101을 선택한 이유와 추천 포인트

제가 언어교환101을 선택한 이유는 단순히 영어 실력을 키우기 위함만은 아니었습니다. 사실 다른 학원이나 프로그램들도 충분히 고려했지만, 제가 중요하게 여겼던 것은 '지속 가능한 학습 환경'이었습니다. 언어교환101은 개인의 수준에 맞춘 맞춤형 수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동안 제가 경험해온 어떤 학습 프로그램보다도 학생 중심의 수업 방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는 단순히 지식 전달에 그치지 않고, 학생이 직접 참여하고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 환경을 만들어주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강사님의 피드백 속도나 질, 그리고 수업의 유연성 등은 언어교환101의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는 수업을 통해 영어 실력이 눈에 띄게 향상된 것을 직접 체감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영어 초보자였던 분들도 언어교환101의 수업을 통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앞으로도 이곳에서 꾸준히 수업을 듣고, 더욱더 자신감 있

는 영어 스피커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곧 참석할 그룹 영어회화 스터디에 대한 기대

현재 1:1 수업을 통해 자신감을 얻은 만큼, 곧 있을 그룹 영어회화 스터디에도 참석할 예정입니다. 그룹 수업은 여러 사람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실전에서 영어를 사용하는 연습을 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큽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다양한 주제로 영어로 대화를 나누면서 실력 향상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그룹 수업에서는 여러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새로운 표현이나 문장을 배우는 것은 물론, 영어로 의사소통하는 데 필요한 사회적 기술도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그룹 스터디에 참여하는 다른 학생들과의 피드백 교환을 통해 제가 미처 알지 못했던 부분을 깨닫게 되는 기회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언어교환101에 대해서 문의하길 원하시면

하단 링크를 통해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

https://pf.kakao.com/_xbMxiVxb

 

언어교환 101

국내에서 즐기는 어학연수 "언어교환101" 오프라인/온라인모임 진행중

pf.kakao.com

 

 

 

언어교환101을 통해 변화된 나의 영어 실력

지금까지 언어교환101에서 3개월 동안 수업을 받으면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줄어들었고, 이제는 외국인 친구들과 일상 대화를 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지 않을 정도로 실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제 영어 실력이 얼마나 향상될지 반신반의했지만, 이제는 확실하게 자신감을 가지고 영어로 의사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수업 중에는 강사님이 제 발음, 문법, 표현 등을 세심하게 교정해주시고, 매번 수업 후에 그날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어떤 부분을 더 연습해야 할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셔서 다음 수업 때는 그 부분을 확실히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강사님이 제공해주신 추가 학습 자료를 통해 혼자 공부할 때도 방향을 잃지 않고 꾸준히 공부할 수 있었던 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외국인 친구와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고, 일상적인 영어 표현을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언어교환101의 1:1 맞춤형 수업은 제 영어 실력 향상에 있어서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언어교환101과 함께 영어 공부를 지속하며 더 큰 성장을 이룰 계획입니다.